기분이 우중충 하네요... 작성자I.B.I LUV|작성시간26.06.23|조회수1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풀어 갈 방법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23 new 귀여운 생명체 보기! 이미지 확대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3 new 맛잇능거 먹기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에요.... 왕관의 무게라고 말하기고 하찮지만나름의 왕관이니 무겁고 감정대로 하면 안되고그러자니 화만 삭히고 힘드네요....괜히 고독하다는말이 나오는게 아님....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힘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