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6월 중순인데 습함이 1도 없음

작성자무삑쓰|작성시간26.06.23|조회수425 목록 댓글 11

가을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제 추워서 창문닫고 잤어요
  • 답댓글 작성자무삑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밤에 진짜 쌀쌀했어요
  • 작성자경수진2 | 작성시간 26.06.23 new 에?? 그래요?? 최근 되게 습하다고 느꼈는데..🤣
  • 작성자호세 페케르만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이때쯤 엄청 찜통 더우ㅣ에 습도도 장난아닌데 이번해는 좀 시원함
  • 작성자첫댓글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이제 습해질듯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