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중순인데 습함이 1도 없음 작성자무삑쓰|작성시간26.06.23|조회수42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을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제 추워서 창문닫고 잤어요 답댓글 작성자무삑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밤에 진짜 쌀쌀했어요 작성자경수진2 | 작성시간 26.06.23 new 에?? 그래요?? 최근 되게 습하다고 느꼈는데..🤣 작성자호세 페케르만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이때쯤 엄청 찜통 더우ㅣ에 습도도 장난아닌데 이번해는 좀 시원함 작성자첫댓글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이제 습해질듯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