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영화 유레카 보고잪은데 작성자잔소리 봇|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간이 진짜 똥망으로 안맞음이거 봤다간 피로에 싸다구 지대로 맞을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mma Stone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이걸 답댓글 작성자잔소리 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보고싶은 영화라 주변뿐 아니라 일자별로 동선별로 시간대 거의 이주째 팔로우하고 있는데 계속 안맞네요; 가뜩이나 긴영화 일찍좀 걸어주지ㅠㅠ 하지만 그러면 수지가 안맞겠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