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일욜에 딸내미랑 고척에서 야구보고 집에가는데 딸내미가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95 목록 댓글 6

군인이나 경찰관 분들 보이면

 

충!성! 하고 경례하는걸 좋아하거든요.

 

 

일욜날 경기 끝나고 걸어가다가 딸아이가

 

어떤 군인분이 난간 같은 곳에 기대서 폰 보고 계신걸 발견하고

(휴가나 외출 나오신 것 같았음)

 

앞에 서서 충!성! 하고 경례를 했는데

 

난간에 비스듬하게 기대서 편하게 폰 보고 계셨는데

 

딸아이가 경례하는거 보고 바로

 

폰꺼서 주머니에 넣더니 정자세로 딱 서서

 

제대로 충성! 하고 경례 받아주심ㅋㅋㅋㅋㅋㅋ

 

딸내미도 엄청 좋아하고ㅋㅋ,

 

저도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드림.

 

 

날 더운데 군인분들 늘 고생이 많으십니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아아아악 따님분 왤케 귀여우시죠ㅠㅠ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23 new 따님은 귀엽고 군인분은 넘 멋지시다
  • 작성자Paul Dummett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졸귀당
  •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23 new 따님도 귀엽고 경례 받아준 군인도 따뜻하네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