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쪽은 요구자료기간 아무리 길게 잡아도 5년인데
10년치자료를 요구하고있네요.
올해 도감사도 있는데
감사도 이것보다는 널널하겠어요.
뭘 요구하는지 구체적으로 요구하는것도 아니고
무슨 타이틀하나 그냥 던져주고 알아서 만들라고 하고있고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s박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하도 어이없어서 지피티에 요구목록 올리면서 이게 말이 되는거야 했더니 연구용역수준이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g421 작성시간 26.06.23 new
10년은 뭔? 다 보지도 않으면서
-
답댓글 작성자js박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원이 그 판결문 장문의 내용을 다 읽은것처럼 이분들도 그런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Oㅣ동국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많으면 좋은줄 알고 ㅋㅋㅋㅋ
인수위도 정말 ㅋㅋㅋ노답인 지역 많죠 -
답댓글 작성자js박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ㅋㅋㅋㅋ 본인들이 ai써서 해결할수도 있는것을.... ㅋㅋㅋㅋㅋㅋㅋ 굳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