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지방직공무원분중 인수위 경험해본분들 있나요

작성자js박세대|작성시간26.06.23|조회수537 목록 댓글 26

공무원쪽은 요구자료기간 아무리 길게 잡아도 5년인데

10년치자료를 요구하고있네요.
올해 도감사도 있는데
감사도 이것보다는 널널하겠어요.

뭘 요구하는지 구체적으로 요구하는것도 아니고
무슨 타이틀하나 그냥 던져주고 알아서 만들라고 하고있고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s박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도 어이없어서 지피티에 요구목록 올리면서 이게 말이 되는거야 했더니 연구용역수준이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g421 | 작성시간 26.06.23 new 10년은 뭔? 다 보지도 않으면서
  • 답댓글 작성자js박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원이 그 판결문 장문의 내용을 다 읽은것처럼 이분들도 그런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Oㅣ동국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많으면 좋은줄 알고 ㅋㅋㅋㅋ
    인수위도 정말 ㅋㅋㅋ노답인 지역 많죠
  • 답댓글 작성자js박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ㅋㅋㅋㅋ 본인들이 ai써서 해결할수도 있는것을.... ㅋㅋㅋㅋㅋㅋㅋ 굳이...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