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에어컨 수리는 공식서비스센터에 맡기는게 나을까여?

작성자킹로저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232 목록 댓글 14

Lg에어컨인데여 에러가ch67 뜨는데여

공식서비스센터에 맡기는게 나을까여

아니면 사설 전문 업체에 맡기는것도 괜찬을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 작성자js박세대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설이라도 확실히 잘해주고 믿을만하다 하면 맡기는거구요.

    공식도 물론 외주줘서 사설이 가지만
    공식서비스센터에 기록이 남냐 안남냐가 중요한건 아닐까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기록이 남는게 중요한가여?
  • 답댓글 작성자js박세대 | 작성시간 26.06.23 new 킹로저스 니 맘대로 고쳤냐, 우리 지시에 따라서 고쳤냐. 이 차이가 되기때문에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야한다고 생각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js박세대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