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사님들 군대 훈련 중 야간행군이 할 만 했던 분들 계신가요? 저는 정말 힘들었는데 진짜 체력이 좋거나 했던 분들 계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oting AI 작성시간 26.06.23 new
졸면서 자면서 그냥 무지성으로 걸어갔음 ㅋㅋ 졸다 앞사람 개머리판에 하이바 찍고
-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FC 작성시간 26.06.23 new
행군 재밌었음 ㅋ 짬차서는 맨뒤에서 부소대장이랑 노가리까다보면 끝나있어서
-
작성자아프리카TV 작성시간 26.06.23 new
전방 첨병이여서 군장도 안매고 잼있게 했음 ㅋㅋㅋ
-
작성자유벤투스 작성시간 26.06.23 new
행군 코스 중에 산길 별로 없는 코스로 가면 할 만 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
작성자베토벤 작성시간 26.06.23 new
이등병땐 자면서 걷는 법 터득. 병장땐 빈가방 메고가면서도 퍼져서 ㅈㅈ치는법 터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