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락사님들 군대 훈련 중 야간행군이 할 만 했던 분들 계신가요?

작성자KUII|작성시간26.06.23|조회수58 목록 댓글 6

락사님들 군대 훈련 중 야간행군이 할 만 했던 분들 계신가요? 저는 정말 힘들었는데 진짜 체력이 좋거나 했던 분들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oting AI | 작성시간 26.06.23 new 졸면서 자면서 그냥 무지성으로 걸어갔음 ㅋㅋ 졸다 앞사람 개머리판에 하이바 찍고
  •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FC | 작성시간 26.06.23 new 행군 재밌었음 ㅋ 짬차서는 맨뒤에서 부소대장이랑 노가리까다보면 끝나있어서
  • 작성자아프리카TV | 작성시간 26.06.23 new 전방 첨병이여서 군장도 안매고 잼있게 했음 ㅋㅋㅋ
  • 작성자유벤투스 | 작성시간 26.06.23 new 행군 코스 중에 산길 별로 없는 코스로 가면 할 만 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등병땐 자면서 걷는 법 터득. 병장땐 빈가방 메고가면서도 퍼져서 ㅈㅈ치는법 터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