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이번여름은 습히지않은게 진짜 크네요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3|조회수535 목록 댓글 7

아직까진 코로나이후로 제일 안더운 연도인듯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ornsey Rd, London N7 7AJ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6월이라 방심은 금물
  • 작성자Joshua kimmich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이랑 재작년에는 6월에도 더웠는데 이번여름은 늦게 시작하려나봄요ㅋㅋㅋ 근데 남부지방 기준 7월 1일 기온이 28도까지 밖에 안올라감 덜더울 것 같음 작년이랑 재작년에 비하면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3 new 2026 여름 평 : 아직 7월은 시작도 안했다..
  •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장마도 안왔..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23 new 장마부터 시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