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춘천, 남자혼자, 당일치기 어때요?

작성자Real마드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79 목록 댓글 7

급 목or금 중 생각하고있는데 

작년 12월에 춘천다녀오긴했는데 그나마 가깝고 교통 비용 많이 안드는 춘천밖에 안떠오르네요

지난번 갔다왔을떄는 춘천역 쪽으로 다녀오고

이번엔 간다면 남춘천역 중심으로 가려구요

 

그냥 맛집+카페+걷기(버스) +렌트(고민중)

가서 머리좀 식히고 오려구요

사색도 하고 정처없이 걷기고 하고 

 

갈때 ktx 타고 가려구요

며칠전 뉴스에서 강원도 지역 비 엄청왔다던데 지금 어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좋을듯요...저도 가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Real마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고!!
  • 작성자싸리재 | 작성시간 26.06.23 new 가보고 싶을 정도로 멋짐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23 new 춘천은 차가 있는게 좋아요
  • 작성자아니땐굴뚝에연기가나면너빼고먹는중 | 작성시간 26.06.23 new 현직 춘천아저씨 입니다.
    궁긍한 거 있으시면 질문하세요.
    핫플이나 이런 건 잘 몰라도 남춘천역에서 원하시는 산책 동선이나 운동코스 등은 잘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