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목or금 중 생각하고있는데
작년 12월에 춘천다녀오긴했는데 그나마 가깝고 교통 비용 많이 안드는 춘천밖에 안떠오르네요
지난번 갔다왔을떄는 춘천역 쪽으로 다녀오고
이번엔 간다면 남춘천역 중심으로 가려구요
그냥 맛집+카페+걷기(버스) +렌트(고민중)
가서 머리좀 식히고 오려구요
사색도 하고 정처없이 걷기고 하고
갈때 ktx 타고 가려구요
며칠전 뉴스에서 강원도 지역 비 엄청왔다던데 지금 어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좋을듯요...저도 가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Real마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고고!!
-
작성자싸리재 작성시간 26.06.23 new
가보고 싶을 정도로 멋짐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 26.06.23 new
춘천은 차가 있는게 좋아요
-
작성자아니땐굴뚝에연기가나면너빼고먹는중 작성시간 26.06.23 new
현직 춘천아저씨 입니다.
궁긍한 거 있으시면 질문하세요.
핫플이나 이런 건 잘 몰라도 남춘천역에서 원하시는 산책 동선이나 운동코스 등은 잘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