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저번 중소티비85인치 산거 환불받기로했네유

작성자이유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355 목록 댓글 3

망할놈들이 자꾸 셋탑문제래서 소비자원에 신고했드만
두달정도만에 불량판정서 떼줘서 환불받기로함
이제 tv쇼핑 해야것음요 ㅎ ㅎ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얼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성 대폭 할인중이네여
  • 답댓글 작성자이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lg로 갈라구요
  • 작성자첫댓글 | 작성시간 26.06.23 new oled로 간드앗!!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