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중소티비85인치 산거 환불받기로했네유 작성자이유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35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망할놈들이 자꾸 셋탑문제래서 소비자원에 신고했드만두달정도만에 불량판정서 떼줘서 환불받기로함이제 tv쇼핑 해야것음요 ㅎ ㅎ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얼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성 대폭 할인중이네여 답댓글 작성자이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lg로 갈라구요 작성자첫댓글 | 작성시간 26.06.23 new oled로 간드앗!!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