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차 도장 재도색했는데 개판 치놨네요ㅋㅋ

작성자장유아울렛|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5 목록 댓글 20

1급공업사는 그냥 걸러야 매번 느끼지만ㅋㅋ

ㅋㅋㅋ 이건 샌딩 광택도 안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유빈 1급 공업사 신뢰를 못하겠네요 이제ㅋ 한 두번 당하니ㅋ 저것도 비용 쎌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빈 | 작성시간 26.06.23 new 장유아울렛 사실... 저도 공업사 다닌적 있긴 했는데... 네임드 센터보다는 디테일이 떨어지긴해요ㅜ 꼭 해줘야 되는것도 그냥 칠만 뿌리고 넘어가는 경우도 있고.. 아이고..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유빈 이번에 혼자 박은거라 1급 갔지만 박히면 무조건 사업소 가야겠습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유빈 | 작성시간 26.06.23 new 장유아울렛 헉 ㅠㅜ... 그쵸 앞으로는 전문 사업소로 가시는것이...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유빈 재도색 퀄도 별로네요 다른부위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