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급공업사는 그냥 걸러야 매번 느끼지만ㅋㅋ
ㅋㅋㅋ 이건 샌딩 광택도 안되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유빈 1급 공업사 신뢰를 못하겠네요 이제ㅋ 한 두번 당하니ㅋ 저것도 비용 쎌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시간 26.06.23 new
장유아울렛 사실... 저도 공업사 다닌적 있긴 했는데... 네임드 센터보다는 디테일이 떨어지긴해요ㅜ 꼭 해줘야 되는것도 그냥 칠만 뿌리고 넘어가는 경우도 있고.. 아이고..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유빈 이번에 혼자 박은거라 1급 갔지만 박히면 무조건 사업소 가야겠습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시간 26.06.23 new
장유아울렛 헉 ㅠㅜ... 그쵸 앞으로는 전문 사업소로 가시는것이...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유빈 재도색 퀄도 별로네요 다른부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