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비 샀어요.
먼저 이건 사은품(?)
돈 많이 들어오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ㅎ
개인 사업자인데 경기가 영 그래서 두꺼비의 기운을 받아보고자 샀습니다. 무려 모으고 아끼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써서 말이죠 ㄷㄷ
두꺼비가 크고 묵직하네요.
나는 부자다 !!!
나는 부자다 !!!
나는 부자다 !!!
외쳐봅시다 !!!
다음검색
두꺼비 샀어요.
먼저 이건 사은품(?)
돈 많이 들어오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ㅎ
개인 사업자인데 경기가 영 그래서 두꺼비의 기운을 받아보고자 샀습니다. 무려 모으고 아끼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써서 말이죠 ㄷㄷ
두꺼비가 크고 묵직하네요.
나는 부자다 !!!
나는 부자다 !!!
나는 부자다 !!!
외쳐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