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두꺼비 샀어요.

작성자키위|작성시간26.06.23|조회수188 목록 댓글 9

두꺼비 샀어요.

먼저 이건 사은품(?)
돈 많이 들어오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ㅎ

개인 사업자인데 경기가 영 그래서 두꺼비의 기운을 받아보고자 샀습니다. 무려 모으고 아끼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써서 말이죠 ㄷㄷ
두꺼비가 크고 묵직하네요.

나는 부자다 !!!
나는 부자다 !!!
나는 부자다 !!!

외쳐봅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메찡 | 작성시간 26.06.23 new 얼마에용
  • 답댓글 작성자키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27200원 줬어용
  • 답댓글 작성자포메찡 | 작성시간 26.06.23 new 키위 밤에 두꺼비가 로또 번호 찍어줄거임 기대해요
  • 답댓글 작성자키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포메찡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3 new 비싸보인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