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내일 영화 4편 보려고 하는데 제미나이가 말리는데요.

작성자레드불|작성시간26.06.23|조회수227 목록 댓글 2

아, 어떡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잔소리 봇 | 작성시간 26.06.23 new 왠지 이미 보신것도 있으실거같은데… 저라면 사무라이 파리택배만 볼거같아요. 파리택배 영화 좋아요 제목이 이상해서 글치ㅋㅋㅋㅋ 관객 동원을 위해 쥐어짠 제목이랄까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4편 연속으로 본적있는데 넘 힘들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