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영화 4편 보려고 하는데 제미나이가 말리는데요.
작성자레드불|작성시간26.06.23|조회수227
목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잔소리 봇
|
작성시간
26.06.23
new
왠지 이미 보신것도 있으실거같은데… 저라면 사무라이 파리택배만 볼거같아요. 파리택배 영화 좋아요 제목이 이상해서 글치ㅋㅋㅋㅋ 관객 동원을 위해 쥐어짠 제목이랄까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4편 연속으로 본적있는데 넘 힘들더라구요..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