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와 남아공전 하는 날 11시에 미팅 잡힘ㅋㅋㅋㅋ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3|조회수320 목록 댓글 4

미팅 끝나고 폰열어볼 때 꿀잼이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stoppable | 작성시간 26.06.23 new 으악
  • 작성자Saints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그때 회의 잡은사람 진짜 센스 ㅈ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엘살바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축구하는지도 모를걸요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01:56 new 제 여친회사도 아무도안본다함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