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남아공전 하는 날 11시에 미팅 잡힘ㅋㅋㅋㅋ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3|조회수3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팅 끝나고 폰열어볼 때 꿀잼이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nstoppable | 작성시간 26.06.23 new 으악 작성자Saints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그때 회의 잡은사람 진짜 센스 ㅈㄴ 없네요 답댓글 작성자엘살바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축구하는지도 모를걸요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01:56 new 제 여친회사도 아무도안본다함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