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와 좌회전 신호뜨고 안가다가 노란불 뜨니까 지만 쏙 쳐가네

작성자그무언가|작성시간26.06.23|조회수143 목록 댓글 3

진짜 카니발 252다xxxx
개때리고 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까치 | 작성시간 26.06.23 new 좌회전 신호가 짧은 사거리에서 신호 바꼈는데 세 번째 차가 안감. 신호 바뀜. 다시 좌회전 신호 들어옴. 그 차가 맨 앞에서 또 안감. 차들 경적울리고 난리남. 황색등 바뀔때쯤 천천히 출발함. 두 대만 지나가고 신호바뀜. 결국 또 못 감. 그때 진짜 미쳐버리는줄...
  • 답댓글 작성자저메인말포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신호받았는데 반응없고 출발안하면 신고사유됩니다 안전신문고 ㄱㄱ
  • 작성자parky | 작성시간 26.06.23 new 높은 확률로 핸펀 쳐 보고 있는 경우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