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치아교정기를 땠네요 작성자둥그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약 8년정도로 굉장히 길게 했는데 드디어 땠네요이제 다음주에 유지장치 받으러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은스트라이커 | 작성시간 26.06.23 new 8년이라니ㅠㅠ 이제 속 시원하시겠어요!! 작성자대전하나하나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8년 대단하네여 작성자첫댓글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