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드디어 치아교정기를 땠네요

작성자둥그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3

약 8년정도로 굉장히 길게 했는데 드디어 땠네요

이제 다음주에 유지장치 받으러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은스트라이커 | 작성시간 26.06.23 new 8년이라니ㅠㅠ 이제 속 시원하시겠어요!!
  • 작성자대전하나하나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8년 대단하네여
  • 작성자첫댓글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