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자기방송은 뉴이재명과 반뉴이재명들만 보기때문에 당대표에 크게 영향을 주지못함
다른 방송에 나와서 지금 대세와 대통령픽은 누구다라고 언지를 계속줘서 다른 당원표를 모으려고 난리치고있다고봄
근데 이거 딱 국힘스타일인데 막 누구를 욕해 그리고 그사람이 나오면 우리가 쉽게이겨서좋다고해 근데 막 그사람욕하면서 못나오게하려고하는 방식
맨날이동형이 하는말 저는 이싸움을 해봤습니다
동형아 우리도 이싸움 해봤어
지금 쫄리니깐 방송나와서 떠드는거 딱 국힘패널보는거같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