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일본어 회화 3개월 48만원인데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23|조회수205 목록 댓글 5

3개월하면 어느정도로 할수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요일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어를 3개월 동안 공부하면 **"아예 못 알아듣던 외국어에서, 기초적인 생존과 소통이 가능한 수준"**으로 올라설 수 있어.

    ​이 기간 동안 도달할 수 있는 현실적인 목표와 한계를 명확하게 짚어줄게.

    ​3개월 후의 현실적인 내 모습

    ​1. 할 수 있게 되는 것 (가능한 수준)

    ​문자와 발음 익히기: 히라가나와 가타카나를 완벽히 읽고 쓸 수 있고, 기초적인 한자(약 50~100자)를 알아볼 수 있어.

    ​기본 회화 및 여행 생존: "이것은 얼마입니까?", "화장실이 어디예요?", "추천하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같은 여행 필수 표현을 자유롭게 구사해.

    ​자기소개 및 감정 표현: 이름, 직업, 취미를 말하고 "맛있다", "재밌다", "어렵다" 등 일상적인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

    ​간단한 문장 구조 이해: 일본어는 우리말과 어순이 같아서(주어-목적어-동사), "나는 오늘 친구를 만난다" 같은 기본 문장은 3개월 차에 꽤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어

  • 답댓글 작성자금요일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미나이가 이렇대요
  •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3 new 금요일 제미나이 너가 뭘 안다고 !!!
  •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초다지기는 좋은데 가장 좋은건 빨리 귀를 트느냐 마느냐 같습니다
    일본 드라마나 아이들 나오는 프로같은거 보고 공했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역시 듣는게 힘들겟어요 말하는것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