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나희덕시인 좋아들 하시나여

작성자잔소리 봇|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4

원체 잘쓰시긴 하지만

가능주의자 미친거같네요ㄷㄷ

애껴 읽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추천 감사합니다.손글씨 쓰는 일을 하다보니 시집 사는거 좋아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잔소리 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제친구도 캘리 하는 친구 있는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usiro | 작성시간 26.06.23 new '푸른 밤' 정말 좋아합니다.

    "너에게 가지 않으려고 미친 듯 걸었던
    그 무수한 길도
    실은 네게로 향한 것이었다"
  • 답댓글 작성자잔소리 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