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희덕시인 좋아들 하시나여 작성자잔소리 봇|작성시간26.06.23|조회수4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체 잘쓰시긴 하지만가능주의자 미친거같네요ㄷㄷ애껴 읽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추천 감사합니다.손글씨 쓰는 일을 하다보니 시집 사는거 좋아합니당 답댓글 작성자잔소리 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제친구도 캘리 하는 친구 있는데 작성자Musiro | 작성시간 26.06.23 new '푸른 밤' 정말 좋아합니다."너에게 가지 않으려고 미친 듯 걸었던 그 무수한 길도 실은 네게로 향한 것이었다" 답댓글 작성자잔소리 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