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불안증후군이라고 사는데 지장 있는 것은 건 아닌데 약을 안 먹으면 다리가 좀 불편해서 약 타서 먹는 거고 1년에 두 번쯤 진료 및 약 타러 가는데 그것이 내일이네요ㅜ
이게 다른 것보다 저 가는 곳이 대학병원이고 제가 진료 보는 곳 가려면 암병원 지나가야 하는데 거기 지나갈 때 마음이 그렇게 안 좋음ㅠㅠㅠ다들 아프지 않으셨으면 좋겠는....ㅜㅜ
기분 좀 그래서 산책 다녀와야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먼트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 병원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금요일 작성시간 26.06.23 new
산책 잘 다녀오세요.
그리고 푹 주무셨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개밥 작성시간 26.06.23 new
추적내시경을 18개월마다 힌번씩 하는데 이번에 할때 암병원으로 오라는 거임. 뭐 나왔나?? 했는데 월욜엔 그 교수님 암병원에서 진료보신다고.. 씨껍함. 문제는 없었음
-
작성자채화 작성시간 26.06.23 new
병원가는 발걸음이 무겁지여ㅠ
-
작성자무삑쓰 작성시간 18분 전 new
건강장수축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