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콜드플레이 공연 가보신분 있나요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117 목록 댓글 6

어땠나요

2017 2025 왔으니

20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유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두 번 다 감
    그 기억으로 몇년 삼
  • 작성자성격파탄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공연보고 실망한 케이스 별로였음
  • 작성자라이스케이크그린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음에도 꼭 가렵니다
  •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재밌었어요 내한공연 첨 본거라
  • 작성자neworl | 작성시간 26.06.23 new 몇년전에 애틀란타 콘서트 다녀옴 멀리서 봤는데도 좋았어요 ㅎㅎㅎ 갈생각 없었는데 현장 티켓 팔길래 바로사서 들어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