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땠나요
2017 2025 왔으니
203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유미 작성시간 26.06.23 new
두 번 다 감
그 기억으로 몇년 삼 -
작성자성격파탄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전 공연보고 실망한 케이스 별로였음
-
작성자라이스케이크그린 작성시간 26.06.23 new
다음에도 꼭 가렵니다
-
작성자지동원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재밌었어요 내한공연 첨 본거라
-
작성자neworl 작성시간 26.06.23 new
몇년전에 애틀란타 콘서트 다녀옴 멀리서 봤는데도 좋았어요 ㅎㅎㅎ 갈생각 없었는데 현장 티켓 팔길래 바로사서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