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이후에 월드컵을못볼수도있는건가요?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톰 스파이더맨 작성시간26.06.23 new JTBC가 분납으로 29일꺼 까지 낸거 같고 그 이후 꺼 내야 하는데 이거 못내면 국내 월드컵 중계 종료 입니다 KBS, 치지직 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Kbs는 뭔가 사기당한기분이들것같네요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톰 스파이더맨 작성시간26.06.23 new 천지격동 그렇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