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법륜스님 강연 듣고 왔습니다.

작성자Wellness|작성시간26.06.23|조회수193 목록 댓글 5


좋은말씀 많이 듣고 왔네요.
현수막에서 근처 대학교에 강연 오신다는 거 보고
신청했어요! 사람들 진짜많이왔고 750석 가량
만석이었답니다.

도서 싸인도 받고 왔어요
행복한 밤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부럽네요 ㅎㅎ
  • 작성자하얀마음흑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제가 존경하는 법륜스님
    부럽네요
  • 작성자법륜스님 | 작성시간 26.06.23 new 불대등록🙇🙏
  • 작성자그래도아직은탱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Rafa Nadal | 작성시간 00:04 new 우와 저도 가보고 싶네요. 힘든시절 스님유튜브 들으며 버틴적 있어요 ㅍ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