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 강연 듣고 왔습니다. 작성자Wellness|작성시간26.06.23|조회수19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은말씀 많이 듣고 왔네요.현수막에서 근처 대학교에 강연 오신다는 거 보고신청했어요! 사람들 진짜많이왔고 750석 가량만석이었답니다.도서 싸인도 받고 왔어요행복한 밤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부럽네요 ㅎㅎ 작성자하얀마음흑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제가 존경하는 법륜스님 부럽네요 작성자법륜스님 | 작성시간 26.06.23 new 불대등록🙇🙏 작성자그래도아직은탱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성자Rafa Nadal | 작성시간 00:04 new 우와 저도 가보고 싶네요. 힘든시절 스님유튜브 들으며 버틴적 있어요 ㅍㅍ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