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돔(콘서트) 예매해 보신분 있나요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리가 어디 좋은지 모르겠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밴드 공연이라 좌석에 앉고 싶었는데 오히려 스탠딩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스탠딩으로 예매한적있어요 작성자배수민 | 작성시간 26.06.23 new 젝키 20주년때 가봤는데 ㅋㅋ전 걍 3층꼭대기였어서 답댓글 작성자최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실물을 보지 못하셨군영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