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고척돔(콘서트) 예매해 보신분 있나요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3

자리가 어디 좋은지 모르겠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밴드 공연이라 좌석에 앉고 싶었는데 오히려 스탠딩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스탠딩으로 예매한적있어요
  • 작성자배수민 | 작성시간 26.06.23 new 젝키 20주년때 가봤는데 ㅋㅋ전 걍 3층꼭대기였어서
  • 답댓글 작성자최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실물을 보지 못하셨군영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