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운동하다가 복근에 쥐났어여 작성자이태석이승준|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만에 해서 그런가 쥐가 확 나서바로 눕고 마사지 하고 깊게 복식호흡하고 나니 좀 나아졌어여...강도와 빈도수를 줄여야겠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23 new 뱃살을 키우십시용 그러면 쥐안남ㅎ 답댓글 작성자이태석이승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20 new 충분히 키워진 상태에서 났습니다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