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복근운동하다가 복근에 쥐났어여

작성자이태석이승준|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2

간만에 해서 그런가 쥐가 확 나서
바로 눕고 마사지 하고 깊게 복식호흡하고 나니 좀 나아졌어여...
강도와 빈도수를 줄여야겠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23 new 뱃살을 키우십시용 그러면 쥐안남ㅎ
  • 답댓글 작성자이태석이승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20 new 충분히 키워진 상태에서 났습니다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