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펴보니 콘테는 감독 한 팀 맡으면 한번에 2시즌 이상은 안하네요.. 작성자수원 이정효|작성시간26.05.26|조회수4,90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나마 유베시절이 제일 긴데 저때도 한번 끊고 반시즌 뒤에 다시 맡았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avy Klaassen | 작성시간 26.05.26 항상 보드진과 트러블이..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5.26 성격이…정상은 아님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5.26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어디랑 오래 할 스타일이 못 되는거겉아요 작성자Liverpool Football Club | 작성시간 26.05.26 국대도 딱 2년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