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만 먹으면 클럽커리어는 일단 완성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5.26|조회수1,7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챔스가 아쉬울 수 있는 케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이언2 | 작성시간 26.05.26 챔스 먹기가 쉽지가 않아서...크흠 작성자기사[Engineer] | 작성시간 26.05.26 월드컵 가능하려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