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PL]리오 퍼디난드 : 레반도프스키도 나쁜 선택(추천)은 아닙니다.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5.26|조회수798 목록 댓글 4

 

만약 우리가 그를 데려온다면, 그가 가진 경험과 세슈코가 배울 수 있는 양은... 만약 여러분이 세슈코가 향후 5년 이상 팀을 이끌어갈 적임자라고 믿는다면 말이죠. 인성이 훌륭하고 겸손한 레반도프스키 밑에서 세슈코가 배울 수 있는 점들은 정말 많을 겁니다.

 

레반도프스키는 세슈코를 가르치고, 보여주고, 잘 이끌어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도와줄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가 꽤 합리적인 영입이 될 것이라고 봅니다.

 

물론 주급 면에서 금액이 엄청나겠지만, 이 스쿼드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면 그가 팀에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x.com/SimplyUtd/status/2059168053632422322?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철면피카츄 | 작성시간 26.05.26 오면 좋은데 말년에 주급 좀 땡기러 갈 거 같네요
  • 작성자Manchester United. | 작성시간 26.05.26 난 좋아요
  •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5.26 카세미루도 나가고 스쿼드 정리되면
    1~2시즌 괜찮은 옵션인거 같은데
  • 작성자Elliot Anderson | 작성시간 26.05.26 1시즌만 있어도 정말 좋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