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SNS][파브리지오 로마노] 엔조 마레스카 to 맨시티 here we go!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5.26|조회수1,691 목록 댓글 16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59169161209901224?s=46



2029년까지 계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el Gallagher | 작성시간 26.05.26 과연 어떨지
  • 작성자낄낄이 | 작성시간 26.05.26 마레스카 그림대로 된 게 좀 역겨움.. 진심 극혐임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5.26 다음시즌 맨시티전은 꼭 이기자
  • 작성자산재유탈포토죄 | 작성시간 26.05.26 첼시가 맨시티전 미친듯이 뛰겠네요
  • 작성자스탐 | 작성시간 26.05.27 아모림 데려가지... ㄲㅂ아깝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