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 베일 모드리치 있을때부터 응원하다가
요새 강등위기라고 해서 봤는데
히샬이랑 로메로밖에 모르겟네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덕연 작성시간 26.05.26 이 정도면 손트넘 시절조차 팬이 아니였는데요?
-
작성자대코왕코 작성시간 26.05.26 혹시 토튼햄 팬이 아니신지....
-
작성자21Lucas 작성시간 26.05.26 그 정도면 축구계로 보면 거의 2세대가 바뀐건데......
-
작성자외로이 작성시간 26.05.26 팬이였던거 아니신가요?ㅎㅎ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5.27 다 알아야 팬인가요. 한두명 좋아하면서 한명씩 알아가는것도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