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헐 시티 감독: 챔피언십 남으려 했는데...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5.26|조회수1,563 목록 댓글 1

실패해버렸다... 우리는 PL로 간다!

https://x.com/secondtierpod/status/2059199385792115167?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주민서빠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