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시티 감독: 챔피언십 남으려 했는데...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5.26|조회수1,56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패해버렸다... 우리는 PL로 간다!https://x.com/secondtierpod/status/2059199385792115167?s=46X의 Second Tier podcast님(@secondtierpod)“I came here to keep Hull in the Championship. “I failed.” Sergey Jakirovic 😂😂😂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주민서빠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