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PL]매디슨: 데제르비가 오지 않았다면 우린 강등됐을 겁니다.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5.26|조회수1,013 목록 댓글 4

 

제임스 매디슨:

“데 제르비가 오지 않았다면, 우리가 강등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컸을 거예요.”

 

“그는 마인드셋을 바꿔놓았어요. 그가 매일 보여주는 열정이 선수들에게 전염되었고,

최근 몇 경기에서 그걸 확인할 수 있었죠.”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5921231318224108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빈단소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 메주장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5.26 담 시즌 주장 해야지
  • 작성자호마리우 | 작성시간 26.05.26 이전 임감은 너무 냉소적이었음...담시즌 챔스권 도전 가능할듯!!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5.26 메디슨이 주장감이긴한데 부상이 너무 잦아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