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축구그잡채
|
작성시간
26.06.02
미래를 본다면 노이어 데려가면 안됐음
-
작성자낄낄이
|
작성시간
26.06.02
운다브가 너무 기대됨
이번에 노이어를 데려가는게 맞는건지.. 바우만은 진짜 짜증날듯
-
작성자도전자1245
|
작성시간
26.06.02
평가전때 독일 잘하더라고요
-
작성자도전자1245
|
작성시간
26.06.02
조편성이 빡세고
토너먼트도 16강 프랑스
8강 네덜 4강 스페인
이게 문제같네요
-
작성자이타치
|
작성시간
26.06.02
노이어는 진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