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s Harwood] 루이스 홀 - 맨유 이적 대화 며칠 내로 한다 / 선수는 매우 관심 있어함 / 예상 이적료는 50m 파운드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작성시간26.06.03|조회수4,74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i/status/206193180123331389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aul Gonzalez Blanco | 작성시간 26.06.03 뉴캐슬에 현재 유일한 레프트백인데 메가 오퍼 아닌 이상 안팔듯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03 너무 비싸다.. 작성자Terry | 작성시간 26.06.03 와 첼시-뉴캐슬-맨유... 홀도 엄청 팀 잘 옮기네 작성자샤우팅 | 작성시간 26.06.03 토날리는 어떻게 될려나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03 구멍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