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아이티 축구 잘하네요 ㄷㄷ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03|조회수433 목록 댓글 4

뉴질랜드 4-0으로 털어버림 ㄷㄷ

이번 월드컵 다크호스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ve은비 | 작성시간 26.06.03 선덜랜드 공격수 이시도르가 아이티 국대에 있는데 잘하네여!!! 뉴질랜드 상대로 4골!!!
  • 작성자TRICO | 작성시간 26.06.03 유럽에서 뛰는 선수들이 꽤 많더라구요 ㄷㄷ
  • 작성자비티냐 | 작성시간 26.06.03 뉴질랜드가 개못하긴함.. 우리가 이란조 갔으면 더 쉬웠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Christian Conve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48개국 참가 확정 바뀌고 나서 최대 수혜국이네요
    앞으로 지구 멸망할때까지 뉴질랜드는 오세아니아에서 무한으로 월드컵 공짜 티켓 챙겨가겠네요
    주변에 피지 통가 괌 이런 나라뿐이라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