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4-0으로 털어버림 ㄷㄷ
이번 월드컵 다크호스 느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ove은비 작성시간 26.06.03 선덜랜드 공격수 이시도르가 아이티 국대에 있는데 잘하네여!!! 뉴질랜드 상대로 4골!!!
-
작성자TRICO 작성시간 26.06.03 유럽에서 뛰는 선수들이 꽤 많더라구요 ㄷㄷ
-
작성자비티냐 작성시간 26.06.03 뉴질랜드가 개못하긴함.. 우리가 이란조 갔으면 더 쉬웠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Christian Conve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48개국 참가 확정 바뀌고 나서 최대 수혜국이네요
앞으로 지구 멸망할때까지 뉴질랜드는 오세아니아에서 무한으로 월드컵 공짜 티켓 챙겨가겠네요
주변에 피지 통가 괌 이런 나라뿐이라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