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전에는 선덜랜드 감독 경질설 있질 않나? 갑자기 팀 매각설 뜨질 않나? 이상한 이야기들을 견디는 빅클럽팬분들은 어떻게 버틴 거죠? 작성자love은비|작성시간26.06.03|조회수3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화가 진짜 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03 ? 뭔일 있나영 답댓글 작성자love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선덜랜드 매각한다는 기사 보고 화가나서여 하지만 반박기사가 빨리 올라와서 다행이긴 한데 누가 그런말을 하는지 참...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03 토트넘 응원할때는 제발 인수좀 해줬으면 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