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2개월전에는 선덜랜드 감독 경질설 있질 않나? 갑자기 팀 매각설 뜨질 않나? 이상한 이야기들을 견디는 빅클럽팬분들은 어떻게 버틴 거죠?

작성자love은비|작성시간26.06.03|조회수320 목록 댓글 3

화가 진짜 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03 ? 뭔일 있나영
  • 답댓글 작성자love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선덜랜드 매각한다는 기사 보고 화가나서여 하지만 반박기사가 빨리 올라와서 다행이긴 한데 누가 그런말을 하는지 참...
  •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03 토트넘 응원할때는 제발 인수좀 해줬으면 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