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테가 계약 만료와 함께 리버풀을 떠난다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리버풀은 이번 10년 동안 자유계약(FA) 이적으로 가장 많은 선수 가치를 잃은 클럽이 됐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enomeno Ronaldo No.9 작성시간 26.06.03 맨유는 뭐 포그바, 산초 둘이서 ㄷㄷ
-
작성자Alita_No.99 작성시간 26.06.03 근데 뭐 아스날까진 큰 차이 안 나네요
-
작성자아르센옹 작성시간 26.06.03 아스날은 그다지 괜찮은 선수들도 없었는데 누구지... 생각이 안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라나르 작성시간 26.06.04 트랜스퍼스마켓 기준 티어니, 파티, 페페, 나일스, 베예린, 라카제트, 오바메양, 콜라시냑, 외질 등등
다 합치면 저 금액은 나올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