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2년 계약을 고집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한 이라올라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03|조회수3,693 목록 댓글 7

나는 단지 계약 기간이 남아있다는 이유로 클럽에 잔류하는 걸 원하지 않는다. 나는 서로가 행복하고 계속 이어가기를 원할 때 잔류하는 것을 원한다.

매 시즌 그럴 만한 자격이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https://x.com/anythinglfc_/status/2062099699276840992?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03 문제에 대해서 선수들과 더 논의해보겠다
  • 작성자KTBFFH | 작성시간 26.06.03 마인드 프로의식 있고 멋지네요
  •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03 오ㅏㄷㄷ
  •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03 캬...프로다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3 역시 이라와디 돌고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