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LaLiga]레알 갈릭티고 시절 어땠나요 ㄷㄷ

작성자호마리우|작성시간26.06.03|조회수1,707 목록 댓글 16

라울, 피구, 베컴, 호나우두, 지단, 엘게라, 구티...
사진에 안보이지만 카를로스도 있었던거 같은데

상상도 안될정도의 엄청 난 스타들인데
이름값만 보면 매일 승리하고 한경기 골도 많이 넣었을거 같은데

이때 경기력 진짜 어땠나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하파엘 Leao 아하 ㅋㅋ
  • 작성자피자탕수육 | 작성시간 26.06.03 사실상의 갈락티코 시작이라 볼수있는 01/02 시즌은 챔스 우승하면서 시작해서 출발은 좋았음

    호돈 영입한 02/03은 시즌 중반까지 경기력,결과 다 좋아서 트레블이 목표였던 상황이나 후보자원이 너무 처참해 주전을 갈아버렸고 트레블은 날아가버림

    그이후는 대부분 아는대로 경기력 똥망
  •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하...
  • 작성자병원서놀던형 | 작성시간 26.06.03 빛좋은 개살구 같은 팀이었어요. 마켈렐레 나간것도 크지만 화려한 일이선 뎁스에 수비는 유망주로 커버해서....
  •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 마케렐레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