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결국, 프랑스가 졌네요....

작성자싱글랜드|작성시간26.06.05|조회수1,207 목록 댓글 3

홈에서 프랑스가 코트디부아르한테 1-2로 졌지만

월드컵 본선에만 미친듯이 캐잘함... ㄷㄷㄷ

 

러시아와 카타르때도 저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이빗베컴이 | 작성시간 26.06.05 파리 공격진 멤버가 아예 빠진거죠?
    뎀벨레ㅡ두에ㅡ바르콜라
    거기에 아스날의 살리바까지

    두에ㅡ음바페ㅡ뎀벨레 3톱 가동되고
    살리바 투입되면 완전 다른팀 될듯ㅋㅋ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5 평가전을 못하는 프랑스였군요!
  • 답댓글 작성자싱글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예전의 독일을 보는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