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프랑스가 졌네요.... 작성자싱글랜드|작성시간26.06.05|조회수1,2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홈에서 프랑스가 코트디부아르한테 1-2로 졌지만월드컵 본선에만 미친듯이 캐잘함... ㄷㄷㄷ 러시아와 카타르때도 저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이빗베컴이 | 작성시간 26.06.05 파리 공격진 멤버가 아예 빠진거죠?뎀벨레ㅡ두에ㅡ바르콜라거기에 아스날의 살리바까지두에ㅡ음바페ㅡ뎀벨레 3톱 가동되고살리바 투입되면 완전 다른팀 될듯ㅋㅋ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5 평가전을 못하는 프랑스였군요! 답댓글 작성자싱글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예전의 독일을 보는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