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필드에 입성한 도니.JPG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05|조회수1,45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확실히 리버풀이랑궁합이 잘 맞을듯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태석이승준 | 작성시간 26.06.05 김환인줄 작성자Martin Zubimendi | 작성시간 26.06.05 항도니인줄.. 작성자Manchester United. | 작성시간 26.06.05 닥터 옥터퍼스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05 도나도니 아니네 작성자cantona | 작성시간 26.06.05 doc ock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