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Ruben Uria Live] 이강인 관련 부분만

작성자수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2,017 목록 댓글 12

이강인

- 오랫동안 이 영입을 공들여 왔다. 선수 개인 합의 뿐만 아니라 클럽 간 협상과 함께. 아시아 시장의 문을 열어중 선수로 보고 힐 마린이 마요르카 시절부터 이 선수에게 꽂혀있다.

- 알레마니도 이 선수를 좋아한다. 발렌시아 때 이 선수와 프로 계약을 맺은 사람이 알레마니다. 인연이 깊다.

- 그리고 새로운 정보로, PSG-이강인 사이의 신사 협정이 있다. 좋은 오퍼가 오면 여름에 보내주겠다는 거다. 아틀레티코도 이걸 알고 있고 이강인도 아틀레티코에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

 

 

https://www.fmkorea.com/99153814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리스피도넛 | 작성시간 26.06.05 만약 처음부터 PSG가 아니라 꼬마에 갔다면 어땠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Toni Kroos | 작성시간 26.06.05 그럼 일단 팀커리어는 개박살임
  • 답댓글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 작성시간 26.06.05 선수개인은 더 성장했을듯
  • 작성자bluecannon | 작성시간 26.06.05 알레띠 가면 유니폼 바로 산다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05 또잡으면 엔리케 진ㅋ자 폭동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