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이 노리는 150m 선수 누굴까요?? 작성자ARSNAL|작성시간26.06.05|조회수887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아스날팬이라서 그런지 최근 루머가 떠서 그런지 라이스 같다는 생각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카카 | 작성시간 26.06.05 올리세가 시장가치 150m 이던데비티나 네베스는 140m 이고 올리세, 하키미, 네베스 다 피료한데... 다 영입 불가해보임.......... 작성자슈비버거 | 작성시간 26.06.05 비티냐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05 비티냐 작성자레프 야신 | 작성시간 26.06.05 흐비차 비티냐 작성자Chelsea the blues | 작성시간 26.06.05 엔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