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레알이 노리는 150m 선수 누굴까요??

작성자ARSNAL|작성시간26.06.05|조회수886 목록 댓글 16

제가 아스날팬이라서 그런지 최근 루머가 떠서 그런지

 

라이스 같다는 생각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카카 | 작성시간 26.06.05 올리세가 시장가치 150m 이던데
    비티나 네베스는 140m 이고

    올리세, 하키미, 네베스 다 피료한데...
    다 영입 불가해보임..........
  • 작성자슈비버거 | 작성시간 26.06.05 비티냐
  •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05 비티냐
  • 작성자레프 야신 | 작성시간 26.06.05 흐비차 비티냐
  • 작성자Chelsea the blues | 작성시간 26.06.05 엔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