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아스날팬분들 화이트 팔아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작성자4231|작성시간26.06.05|조회수642 목록 댓글 14

적당한 금액의 오퍼가 왔을 때

 

화이트 팔아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그래도 남기는게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화이트 이번 시즌 보면

 

예전보다 폼 떨어졌고 자주 다치고

 

주전도 아닌 서브 자원이었지만

 

시간이 갈 수록 경기력도 슬슬 많이 올라왔고

 

홈그로운에 사카와의 궁합도 좋고

 

기타등등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이 공존했는데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캡틴 아메리카 | 작성시간 26.06.05 적절한 금액에 산다는 구단이 있다면 무조건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05 팀버 부상당하고 선발로 뛸 때 보면 수비타이밍이 느려요. 적당한 선에서 팔아야 된다 봅니다.
  • 작성자Alita_No.99 | 작성시간 26.06.05 뛰고 싶은 팀으로 보내주는 것이 예우인 듯 갈아서 썼으니
  • 작성자KingHenry14 | 작성시간 26.06.05 화이트 혹상 당하면서 팀에 헌신한건 고맙게 생각하는데 장기 부상이후 신체능력이 너무 떨어졌어요 잔부상도 많아지고 팔수있으면 파는게 맞다고 봅니다
  • 작성자WAIU | 작성시간 26.06.05 그냥 유리몸이었어도 고민했을거 같은데 폼까지 떨어졌으니 파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