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한 금액의 오퍼가 왔을 때
화이트 팔아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그래도 남기는게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화이트 이번 시즌 보면
예전보다 폼 떨어졌고 자주 다치고
주전도 아닌 서브 자원이었지만
시간이 갈 수록 경기력도 슬슬 많이 올라왔고
홈그로운에 사카와의 궁합도 좋고
기타등등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이 공존했는데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캡틴 아메리카 작성시간 26.06.05 적절한 금액에 산다는 구단이 있다면 무조건
-
작성자보건복지부 작성시간 26.06.05 팀버 부상당하고 선발로 뛸 때 보면 수비타이밍이 느려요. 적당한 선에서 팔아야 된다 봅니다.
-
작성자Alita_No.99 작성시간 26.06.05 뛰고 싶은 팀으로 보내주는 것이 예우인 듯 갈아서 썼으니
-
작성자KingHenry14 작성시간 26.06.05 화이트 혹상 당하면서 팀에 헌신한건 고맙게 생각하는데 장기 부상이후 신체능력이 너무 떨어졌어요 잔부상도 많아지고 팔수있으면 파는게 맞다고 봅니다
-
작성자WAIU 작성시간 26.06.05 그냥 유리몸이었어도 고민했을거 같은데 폼까지 떨어졌으니 파는게 맞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