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나무위키로 예전 월드컵 검색해 보고 있눈데.. 작성자No14.Ko Jong Su|작성시간26.06.05|조회수1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창기엔 235 전술을 많이 썼네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해FC | 작성시간 26.06.05 한국이요? 작성자No14.Ko Jong S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뇨 월드컵 통틀어서 초창기요 ㅋㅋ 그땐 우린 월드컵 못 나감 ㅠㅠ 아시아 티켓도 1장 정도..그나마도 타대륙 팀이랑 븥어서 이겨야 갈 수 있었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