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유벤을 비하하는건 아니고(명문팀이지만)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작성시간26.06.05|조회수1,372 목록 댓글 6

왜 하필 유벤인지ㅜㅜ(유벤 나폴리 사이 때문)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나폴리 생각하면 안가는게 맞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는
  • 작성자하파엘Leao | 작성시간 26.06.05 합의 안될거라고 봐요 주급이 너무 셈 유베도 예전보다 재정 파워도 떨어졌고
    그런데 가능성이 아예 없는건 아닌것같고..
  • 답댓글 작성자경수진 | 작성시간 26.06.05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합니다. 뮌헨이 당장 내년에 트레블 노릴 팀인데 민재를 판다? 그리고 민재만한 수비를 데려올지도 미지수.. 다만 주급이 높아 골치인건 인정입니다 ㅋㅋ
  • 작성자MINJAE | 작성시간 26.06.05 리버풀 코나테도 떠나는 마당에 좀 찔러봤으면 제발 감독은 확실히 좋은데 팀이 유벤이라...
  • 작성자deGrom | 작성시간 26.06.05 유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