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필 유벤인지ㅜㅜ(유벤 나폴리 사이 때문)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작성시간 26.06.05 저도 나폴리 생각하면 안가는게 맞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는
-
작성자하파엘Leao 작성시간 26.06.05 합의 안될거라고 봐요 주급이 너무 셈 유베도 예전보다 재정 파워도 떨어졌고
그런데 가능성이 아예 없는건 아닌것같고.. -
답댓글 작성자경수진 작성시간 26.06.05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합니다. 뮌헨이 당장 내년에 트레블 노릴 팀인데 민재를 판다? 그리고 민재만한 수비를 데려올지도 미지수.. 다만 주급이 높아 골치인건 인정입니다 ㅋㅋ
-
작성자MINJAE 작성시간 26.06.05 리버풀 코나테도 떠나는 마당에 좀 찔러봤으면 제발 감독은 확실히 좋은데 팀이 유벤이라...
-
작성자deGrom 작성시간 26.06.05 유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