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다비드 라야, 월드컵에서 스페인 No.1 달고 뛴다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05|조회수1,511 목록 댓글 6

스페인 키퍼진이 짱짱해서 라야는 선발되도 못나오는 마당이라 ㅋㅋ (물론 실력으로 밀린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취향차이일 뿐인 정도? ㅋㅋ)

옳다구나 걍 가서 잘 쉬다왔으면 싶었는데 No.1을 주면.. 뛰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e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하 ㅋㅋㅋ 그럼 역시 잘 쉬다 오길 바라야겠군요
    원래도 주전이 아니었는데 어쩐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 작성시간 26.06.05 라야가 주전 뛰자
  • 작성자산재유탈포토죄 | 작성시간 26.06.05 주전이랑 의미없는듯
  • 작성자외로이 | 작성시간 26.06.05 여긴 서브가 미침 라야 주안가르시아가 서브인 미친 나라
  • 작성자ArsenalFC | 작성시간 26.06.05 푹쉬다오자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