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키퍼진이 짱짱해서 라야는 선발되도 못나오는 마당이라 ㅋㅋ (물론 실력으로 밀린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취향차이일 뿐인 정도? ㅋㅋ)
옳다구나 걍 가서 잘 쉬다왔으면 싶었는데 No.1을 주면.. 뛰려나요?
다음검색
스페인 키퍼진이 짱짱해서 라야는 선발되도 못나오는 마당이라 ㅋㅋ (물론 실력으로 밀린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취향차이일 뿐인 정도? ㅋㅋ)
옳다구나 걍 가서 잘 쉬다왔으면 싶었는데 No.1을 주면.. 뛰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