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바르샤 VS 리버풀 레전드 매치가 있군요. 작성자울트라셀프|작성시간26.06.05|조회수2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기자회견까지 한 건 몰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06 헐.. 우리나라에서 하는데 엄청 조용하네요SNS도 그렇고 홍보가 많이 안됬나요? 댓글 전체보기